본문 바로가기
Self-Improvement/All is mind

[allismind] 삶을 마스터하는 간단한 방법

by Raina97 2023. 7. 28.
728x90
SMALL

썸네일
from Allismind's reddit

 

내가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가장 큰 비밀

 

1. 나는 모든 것이 내 마음에 의해 투영/창조되고 끌어당겨졌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2. 나는 내가 원하는 상태를 창조한다. (사랑, 돈, 평화, 축복...) 나는 그것을 지금 내 마음에 있는 것처럼 상상한다. 그 감정을 느낀다.

3. 나는 명상할 때 그 감정만 키울 뿐, 지금 현실이 어떤지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법칙을 이해한다. 

4. 명상을 끝내면 나는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고, 아무것도 강요하지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모든 일은 저절로 일어난다. 

5. 결핍이나 부정성은 무시한다. (그것에 자신의 감정이 영향받도록 하지 말 것)

6. 나는 부정적인 것은 절대 상상하지 않는다. 부정적인 것을 예상하거나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런다면, 자동적으로 되돌린다. 

7. 나는 지금을 산다. 내가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현재를 선물로 바라본다. 

 

 

당신이 이런 방식으로 산다면, 극도로 행복할 것이고 모든 일들이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삶에서 할 유일한 노력은 마음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모든 다른 노력들은 부수적인 것입니다. 이것이 마스터의 길입니다. 

 

 

번역: Raina (레이97)

원문:

 

From the ALLISMIND community on Reddit: SIMPLE STEPS TO MASTER YOUR LIFE (one of my earliest posts from 2014)

Posted by allismind - 121 votes and 15 comments

www.reddi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