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포스팅 '당신이 우상화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없거나 적어도 얻기 매우 어려운 것'(유료 patreon 포스팅)에서 이미 배우셨을 겁니다. 이미 경험을 통해 알고 계시죠? 여러분이 우상화하고 '지켜'보는 대상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 글에서 저는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무엇이든 가지려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정상적으로 느껴져야합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으로 간주돼야 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삶에서 현실화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정상화
자신에게 무엇이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지 스스로에게 질문해본적이 있나요?
그런 적이 있다면 아마도 여러분이 정상 또는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큰 노력 없이도 현실의 일부가 되는 것을 봤을 것이며, 종종 여러분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사실 의식적으로 생각하지 않아도 현실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보고 확인해 보세요.
따라서 정상화는 무언가를 정상적으로 평범하게 만들어서 그것을 원할 필요가 없도록 만드는 행위이며, 제가 언급했듯이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것으로 보이는 것은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확실히 현실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실용적인 단계:
욕망을 현실화시키려고 노력하는 대신 정상화를 연습하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마음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여러분의 상상력과 특정현실을 보통의 정상적인 현실로 만들기 위한 자연스러운 사고와 그를 이끄는 과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연습을 하려면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끌어당기는 방식을 그만둬야 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여러분이 삶에 무언가를 끌어당기기 위해 과거에 했던 것들을 똑같이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태도와 위치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과거에 여러분은 무언가를 '얻으려고', '끌어당기려고',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무의식적으로는 그것들을 갖고 있지 않거나 그것들이 원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이제 대신 여러분들이 할 일은 마음속으로 똑같은 리허설을 하는 것이지만 (여전히 결과에서 사는 상상을 합니다) 그 의도는 다릅니다. 바람직한 현실을 당신의 보통의 삶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언가를 연습하면 할수록, 그것을 가능성으로 받아들이거나 허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여러분은 정상/보통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현실화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여러분이 확실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의심 없이 당연하게 여기고 있는 것이므로,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그렇게 만들기 위해 이 연습을 이용하세요.
그렇게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태도를 취하면, 그것을 방해하는 모든 어려움과 장애물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태도가 "오 그걸 얻게 된다면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거야"라면 당신은 정반대의 행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연습을 직접 시도해 보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해 보세요.
번역: Raina
원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