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Improvement/All is mind

[Allismind] 새로운 느낌 기억하기

by Raina97 2022. 4. 13.
728x90
SMALL

Image by Gino Crescoli from Pixabay

이건 제 일기에 썼던 내용이라 좀 개인적이지만 그 내용에서 글을 하나 포스팅할까 생각했습니다.

 

자신과 다시 연결하고,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모든 열쇠는 이전의 원치 않던 느낌 대신 새로운 느낌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삶의 각 영역에 원하는 삶이 있도록 하는 방법은 당신이 그런 것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의식적으로 그것을 계속하세요. 

 

저는 제 문제나 현재 상황의 절반은 단지 제 자신의 느낌의 결과일 뿐이고, 그 느낌은 몇몇 사건들의 결과로 배우게 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새로운 느낌으로 대체되어야하는 오래된 느낌들은:

 

연애: 사랑받는 느낌, 내가 마침내 제대로 대접받고 내 사랑이 보이고 가치 있다는 느낌, 나는 정말 소중하고, 천사처럼 보호받고 사랑받는다는 느낌. 앞에 언급된 것들은 분노, 피해의식 혹은 이해받거나 사랑받지 못했다는 느낌들을 대체하기 위해 더욱더 느껴야 하는 감정들입니다. 이 모든 감정들이 제가 경험한 것을 경험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몸매/ 외모: 내 몸에 대해 섹시하고, 아름답고, 편안함을 느끼고, 심지어 화장을 안해도 아름답다고 느끼는 것. 대체되어야 하는 오래된 감정들은 내 몸이나 외모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고, 좋지 않은 감정을 느끼는 것입니다. 

 

 

나의 감정과 상태는 내가 누구이고 어떻게 인식되는지를 결정하며, 내가 그것을 사용하든, 받아들이든 그렇지 않든 상관없이 나는 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원치 않는 삶 대신, 내가 정말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낫다고 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번역: Raina

출처: https://www.reddit.com/r/ALLISMINDCOMMUNITY/comments/k26gh0/memorize_the_new_feeling/

 

Memorize the new feeling

So this is kinda personal as it was what I wrote in my journal but I thought of making a post out of it. The whole key to rewiring yourself and...

www.reddi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