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Jins 안경 후기 일본 가성비 안경점

by Raina97 2024. 4. 11.
728x90
SMALL

 

일본에 한 달 정도 머무르기 위해 왔는데 안경을 안 가져왔습니다...

하루종일 매일 렌즈만 낄 수도 없고 일본에서 안경을 사기 위해 알아봤는데요

 

일본 안경테가 유명한 건 정말 좋고 비싼데 가성비가 괜찮은 안경점도 많다고 해서 저는 가성비 안경점으로 알아봤습니다. 

어차피 주로 렌즈를 끼기 때문에 적당히 괜찮은 정도면 충분하거든요.

 

알아보니 Jins, Zoff, Owndays 정도가 나왔는데 가격대는 5000엔에서 2만 엔 내외로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3군데 모두 안경테를 사면 기본렌즈는 무료입니다.

zoff가 Jins 보다 좀 저렴한 편이라고는 하는데 렌즈 압축률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고 종류나 디자인 면에서도 Jins가 낫겠더라고요 

 

제가 간 몰에는 Jins와 Owndays가 있어서 둘 다 살펴봤는데 저는 결국 Jins에서 안경을 구입했습니다. 

가격대는 비슷했지만 Jins가 종류가 더 많고 디자인도 더 예뻤어요 

 

시력검사는 기계로 진행했는데 영어로 설정해 주셔서 일본어를 못해도 괜찮았습니다. 

저 말고도 안경사는 외국인들이 꽤 있더라고요ㅎㅎ

 

안경도 시력검사하고 완성되는 시간 다 포함해서 1시간 정도로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안경재고가 있으면 이렇게 당일로 빠르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경곽
Jins 안경케이스

 

안경 케이스 오픈

 

안경 케이스는 여러 가지 색깔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보리색을 골랐는데 케이스도 슬림하고 맘에 들어요.

 

안경

 

안경2

 

 

영수증에 안경 도수와 구매날짜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6개월 안으로 안 맞으면 도수 조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경은 굉장히 가볍고 우리나라 저가 안경점 브랜드보다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엔저에 면세로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