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DKZ가 '사랑도둑'으로 컴백합니다.
DKZ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CHASE EPISODE 2. MAUM'의 타이틀곡 '사랑도둑'을 공개합니다.
이번 타이틀곡 '사랑도둑'은 큐피드에 화살을 맞아 사랑에 빠진 여섯 소년들의 이야기로 6인조 개편 이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싱글입니다.
DKZ의 새로운 변화와 초심사이의 평행선을 잘 담아내며 그들만의 음악 콘셉트를 가장 잘 살려내 기다려온 팬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전망입니다.
DKZ는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통해 컴백의 열기를 고조시킨 것은 물론 '역주행돌'로 주목받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재진입과 앨범 예약 판매량이 30배 이상 상승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멘틱 에러'에서 추상우라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재찬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K팝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가 하면, 그는 데이즈드, 씨네21, 빅이슈, 캠퍼스플러스 등 화보 촬영도 진행해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찬의 화보가 담긴 각종 잡지는 품절 혹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그가 현재 가장 핫한 루키임을 입증했습니다.
이번 싱글 예약판매량은 이전 보다 약 30배 오른 판매량을 자랑, 예약 판매 시작 5일 만에 약 6만 3000장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국내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DKZ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LUPIN'이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 또한 예고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