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Improvement/All is mind

[ Allismind ] 의식적인 끌어당김은 많이 생각하는 것과는 상관이 없다

by Raina97 2021. 10. 6.
728x90
SMALL

썸네일

몇가지 이유로 저는 법칙, 끌어당김의 법칙 혹은 뭐라고 부르든 그것에 빠져있는 사람들이 불안, 걱정,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에 달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분명 걱정과 너무 많이 생각하는 스킬을 키우는데 하루의 일정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실 그것에 매우 죄책감을 느낍니다. 

제가 그러한 법칙 관련 지식을 처음 접했을 때, 저는 하루 종일 침대에서 생각하며 하루를 다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초보자들이 하는 전형적인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이해하세요: 의식적인 끌어당김은 많이 생각하는 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인생을 "생각'하거나 "시각화", 심지어 "확언"하는데 다 보내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삶을 온전히 살고 여러분의 능력을 최대한 누리는 것이고, 또 그래야 하는 것입니다.

 

 

 

물론 생각은 일어납니다. 그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상상하고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본성입니다. 여러분의 일은 단순히 그 자연스러운 과정을 원하는 주제와 현실로 방향을 잡는 것입니다. 이것이 몇몇 작가들이 멘탈 다이어트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은 더 생각하거나 더 일하거나 더 시각화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저 단순히 그 자연스러운 과정이나 생각의 흐름의 방향을 할 수 있을 때마다 잡아주면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라면 (두려움-절망에 기반한 동기가 아니라면), 생각하거나 상상하는 데 시간을 좀 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의식적인 끌어당김을 하는데 있어 이미 평소에 정상적이고 자연스럽게 이미 쓰고 있는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마음속에서 보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인생을 충분히 살고 즐기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그리고 그 자세로부터 여러분의 생각과 멘탈 다이어트는 침대에 누워, 특정한 결과를 갈망하고, 삶을 거부하는 것보다 더 높은 생각에 이끌리기가 훨씬 쉬울 것입니다. 그렇게 삶을 거부하는 경우 여러분은 이미 두려움에 지배당해서 온 마음이 어두워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기분이 다운되거나, 불안, 자포자기, 두려움의 감정을 느낀다면, 

여러분의 멘탈 다이어트가 긍정적이 되기가 힘들다면, 

그것은 아마 여러분이 과도하게 생각하느라 삶을 살거나 즐기지 못한다는 사인일 것입니다.

 

"즐거움"에 관해 제가 쓴 글이 아주 많습니다. 꼭 다시 읽어보세요.

 

 

 

 

번역: Raina

출처: https://www.reddit.com/r/ALLISMIND/comments/m7ptra/conscious_manifestation_has_nothing_to_do_with/

 

CONSCIOUS MANIFESTATION HAS NOTHING TO DO WITH OVERTHINKING

*Hi to all of my Reddit followers. Don't worry I haven't forgot you :D Here is a another re- post from my Patreon I thought that it may be useful...

www.reddi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