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Improvement/All is mind

[ Allismind ] 믿음은 필요없다

by Raina97 2021. 9. 25.
728x90
SMALL

썸네일

 

 

법칙(Law)에 대한 나의 지식이 발전할수록 저는 이 모든 "현실화(manifestation)"는 결국 믿음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것은 이해와 관련이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메커니즘"을 이해하게 되면 더 이상 믿음은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제 삶속의 원치 않는 상황을 봅니다.

 

저는 이것이 "실제"임을 압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것을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바꾸기 위해 저는 그것에 집중하는 것, 지속시키는 것, 키우고/생성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하는 것을 압니다.

 

 

저는 그것에 반응하지 않고 감정적인 먹이를 주지 말아야하는 것도 압니다.

왜냐하면 그런 행동이 그것을 살아있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것과의 유대관계 맺는 것을 멈춰야 함을 압니다

 

 

저는 마음속에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에 집중하고, 그것을 구축하, 그것과 관계맺고, 그것에 반응하고, 마치 실제인 것처럼 감정을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그것은 이전의 현실을 실제로 만들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현실이 것입니다.

 

저는 마음 에너지가 그것을 창조하거나 현실을 "선택"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메커니즘"이 모호했기 때문에 "믿음"이 필요했지만 지금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저 압니다.

저는 단지 그것을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더 이상 믿음이 필요하지 않고 의심도 없습니다. 

 

 

 

 

"When you don't understand, you depend on reality.

When you do understand, reality depends on you."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때는 현실에 의존한다.

당신이 이해할 때, 현실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Bodhidharma 

 

 

 

By Allismind

 

번역: Raina

원문: https://www.reddit.com/r/ALLISMIND/comments/pd7ksc/you_dont_need_faith/

 

YOU DONT NEED FAITH.

​ The more I grow in my knowledge of the "Law" the more I understand that finally all of this "manifestation" thing has nothing to do with...

www.reddi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