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Improvement/All is mind

[Allismind] 나는 내가 바라는 현실에 푹 잠겨있다(둘러쌓여 있다)

by Raina97 2022. 2. 14.
728x90
SMALL

Photo by  Elina Fairytale  from  Pexels

10월에 우리는 "날마다 나는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 실험을 해봤습니다. 

11월에는 메타 실험을 했었고 12월에는 "나는 있는 모습 그대로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매력적이고 중독성이 있다" 실험을 했습니다. 

이제 1월의 실험은 이것입니다:

 

나는 내가 바라는 현실에 푹 잠겨있다 (둘러싸여 있다).

 

설명:

저는 당신이 5분이하 짧은 명상을 하시길 제안합니다. (하루에 여러 번)

명상을 하면서 자신에게 진심으로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내가 바라는 현실에 푹 잠겨있다 혹은 나는 내가 바라는 현실로 둘러싸여 있다.

 

그리고 할 수 있을 때마다 이것을 하거나 이미 그런 현실을 살고 있는 사람들의 비디오를 보세요.

 

여러분은 또한 이런 사람들을 생각하고 그 자리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현실이 마치 당신의 것인 것처럼 느껴보세요. 그게 마치 당신일인 것처럼 그들을 보며 기뻐하세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여러분을 그 바라는 현실에 푹 잠기게 만들어주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진심을 다해 하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 매일 비디오를 보는 것은 굉장히 좋은 수단인 것 같습니다. 혹시 또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공유해주세요:

예: 특정 방식으로 옷 갖춰 입기, 특정 장소에 있기 등등

 

팁: 예를 들어 백만장자들의, 그들의 "미친" 삶에 대한 비디오를 볼 때 자신에게 말해보세요. '이게 나이고, 이 현실이 내 현실이다. 그래서 나는 나와 나 자신의 현실을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이 사람으로 인해 행복하다. '

 

당신이 로맨스 영화나 그런 다큐멘터리를 볼 때, 그 사랑받고 사랑스러운 행복한 사람과 자신을 동일시하세요.

당신의 목표가 건강하고 생기가 넘치게 되는 것이라면, 그런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는 비디오들을 보고 그것과 자신을 동일시하세요.

그리고 지금 이 시간부로 그것이 당신의 현실이라고 자기 자신에게 말하세요.

 

당신이 바라는 현실에 둘러싸여 있는 기분을 느끼며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번역: Raina

본문: https://www.reddit.com/r/ALLISMIND/comments/smrls2/i_am_immersed_surrounded_by_in_my_desirable/

 

I AM IMMERSED (SURROUNDED BY) IN MY DESIRABLE REALITY

**I AM IMMERSED (SURROUNDED BY) IN MY DESIRABLE REALITY** **(Post from the monthly experiment from the Discord)** In October we had the...

www.reddi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