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 가마쿠라 여행 맛집, 기념품 추천 - 미요시 우동, 가마쿠라 레모네이드, 가마쿠라고로(크림 센베), KAVA 아로마 오일 방향제

by Raina97 2023. 11. 6.
728x90
SMALL

 

도쿄 여행 시 많은 분들이 들르시는 가마쿠라 거리와 제가 가본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기념품도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가마쿠라행 열차
가마쿠라행 열차

 

가마쿠라 메인거리

 

역에서 나오면 바로 메인 거리 입구가 보입니다

 

가마쿠라 메인거리 입구
메인거리 시작

 

가마쿠라 메인거리1

 

가마쿠라 메인거리2

주말이어서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가마쿠라 메인거리3

 

 

 

미요시 우동

 

일단 가마쿠라 맛집 치면 가장 많이 나오는 미슐랭 맛집인 '미요시 우동'에 저도 다녀왔습니다. 

2-3시쯤 애매한 시간에 가서인지 많이 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미요시우동 입구
여긴 우동 국물을 내는 다시 등을 파는 곳

 

미요시우동 입구2
가게 입구

 

내부 자리
반찬

 

파, 튀김, 생강 등 우동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먼저 나오고, 

 

 

냉우동세트

 

냉우동에 야채튀김, 메인 소스와 참깨소스 같은 것도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입니다. 멸치 덮밥도 함께 나오는데 사실 멸치가 아니라 빙어의 일종이라고 하는데 가마쿠라의 명물이라고 합니다. 

약간 밍밍한 듯 하지만 제법 먹을 만했어요 

 

그리고 참깨소스는 어떨지 궁금해서 시켜봤지만 그냥 그랬어요 굳이 참깨소스 나오는 세트는 시키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ㅎㅎ

우동면은 직접 반죽해 뽑는 면으로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온우동 세트

온우동도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온우동도 맛있었습니다.

 

 

 

카마쿠라 츄러스

 

가마쿠라츄로스

 

 

츄러스 가게이지만 레모네이드만 마셨는데 직접 짠 레몬이 들어가고 별로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세 가지 맛이 있는데 맛은 거의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레모네이드

 

 

 

 

가마쿠라 고로

 

가마쿠라고로 입구

 

한게츠라고 하는 쌀크래커 사이에 크림이 샌드 되어있는 센베가 유명해서 기념으로 사 와봤는데 맛있었어요 

 

센베 2종류
사과맛과 단팥맛
센베 사과맛
사과맛
센베 단팥맛
단팥맛

 

사과맛이 현재 한정판이고 단팥맛은 시그니처 맛인 것 같은데 저는 사과맛이 상큼하고 더 맛있었어요 

 

 

이외 기념품들

KAVA 아로마오일

아로마오일 방향제
방향제

 

아로마오일, 방향제를 파는 곳도 있었는데 향도 은은하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제가 산 오일은 'Bread Flower'였는데 은은한 꽃비누향 같은 게 방이나, 차 안 어디에도 두기 좋은 무난한 향이었어요 

 

 

 

 

Iwakura Power Stone

 

여기는 크리스탈 가게인데 여기도 크리스탈 관심있는 분들이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생년에 맞는 띠가 그려진 파우치와 크리스탈 몇 개 데려왔습니다. 

이와쿠라 파워스톤

 

가마쿠라는 맛집들도 많고 기념품이나 구경거리들도 은근 많아서 도쿄 여행 시 한 번쯤은 들러보기 좋은 곳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일본 면세점 추천 과자 Salt Caramel Feuillantine_H.Selection

친구가 도쿄에서 들어오며 사준 과자인데요 포장도 고급지고 정말 맛있어요! 개별포장으로 10개가 들어있고요 과자는 아주 바삭하고 부드럽습니다 가운데 salt caramel 이름대로 단짠 단짠한 크림

thelifejourne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