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 맛집 1_이시가키 야에야마 소바 맛집(이시가키규 소바 이치렌 & 사보 우후타)

by Raina97 2023. 11. 30.
728x90
SMALL

 

 

오키나와 소바와 비슷하게 이시가키에도 비슷한 대표음식인 야에야마 소바가 있습니다. 

 

오키나와 소바가 잘 못하는 곳에 가면 고기냄새가 너무 나거나 너무 짠 곳이 많은데 야에야마소바 비슷하게 고기 국물 베이스 소바이지만 면이나 국물이 더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야에야마 소바 집중 정말 맛있었던 두 곳을 소개합니다. 

 

 

이시가키규 소바 이치렌 (石垣牛そば 一蓮)

 

이곳은 시내에 있는 이시가키 규 소바 맛집인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 집에서 먹은 소바는 살짝 라멘 같으면서도 저는 라멘 보다도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자리 사진

 

주방이 보이는 바자리에 앉았습니다. 

 

 

이시가키규 소바
기본 이시가키규 소바

저는 기본적인 이시가키규 소바에 계란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한 고기국물에 부드러운 고기, 약간 라멘 같으면서도 간도 적당하고 일반 라멘보다는 좀 더 오동통한 면이고요

익숙한 듯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이시가키 츠케멘
찍어먹는 츠케멘

친구는 츠케멘을 시켰는데 이것도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도쿄나 한국식당에서 먹는 츠케멘과는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딤섬같은 메뉴

딤섬 같은 것도 시켜봤는데 맛은 있지만 살짝 고기냄새가 났어요 

고기 냄새에 민감하신 분에게는 비추합니다..

 

 

 

 

구글맵

 

石垣牛そば 一蓮 · 278 Okawa, Ishigaki, Okinawa 907-0022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사보 우후타 (茶房 うふた)

 

여기는 시내와는 좀 동떨어진 산속? 같은데 있는 소바 집인데 야에야마소바 전문집입니다. 

위 이치렌이 좀 더 도시화된? 맛이었다면 여기는 더 전통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매우 맛있었어요 

 

 

메인메뉴
이곳의 메인메뉴

이곳의 메인메뉴인 소바와 야채가 들어간 밥을 함께 시켰습니다. 

일반적인 중사이즈보다 작은 스몰사이즈를 시켰는데 이것도 양이 꽤 많았어요 

성인 여성기준 스몰사이즈에 이 밥과 함께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밥도 슴슴하니 맛있었고 이치렌 소바와는 또 다른 진한 고기국물의 맛있는 소바였네요 

정말 이시카기 야에야마 전통 소바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 강추입니다!

 

 

가게 강아지

 

가게 옆에는 이곳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있는데 한가롭게 자고 있더라고요 넘 귀엽

 

 

 

 

구글맵

 

茶房 うふた · 148-471 Fukai, Ishigaki, Okinawa 907-0451 일본

★★★★★ · 음식점

www.google.com

 

 

 

이시가키 관련 포스팅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 카페 맛집 1_미루미루 혼포(Mirumiru Honpo) 젤라또 집 & 카페 puff puff 뷰맛집,

오키나와 본섬은 많이들 가시지만 이시가키 섬은 한국분들이 많이 가진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카페와 맛집들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공유해 볼 생각입니다. 미루미루 혼포 (Mirumiru Honpo) 일단

thelifejourney.tistory.com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 카페 맛집 2_Nobare cafe 노바레카페 오션뷰 망고주스 맛집 & Hale-caffe 수플레

이시가키 섬 카페 맛집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첫 번째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시고요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 카페 맛집 1_미루미루 혼포(Mirumiru Honpo) 젤라또 집 & 카페 puff puff 뷰맛집, 오

thelifejourne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