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검 이슈글

신랑수업 추성훈 야노시호와 소개팅 후 프로포즈까지 일화

by Raina97 2022. 5. 11.
728x90
SMALL

 

프로그램 장면 1

추성훈은 11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15회에 전격 출연, 모태범과의 특별한 인연을 드러냈습니다. 

 

패션과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일등 신랑감' 추성훈은 '패알못' 모태범의 소개팅 룩을 점검래주는가 하면, 모태범의 집을 방문해 자신 있는 요리 메뉴를 전수해주며 결혼 멘토 역할을 자처합니다. 

프로그램 장면 1

오랜만에 고향 땅인 한국을 방문한 추성훈은 "기분이 너무 좋고, 마음이 편하다"라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모태범과 만납니다. 

프로그램 장면 2

이어 모태범이 소개팅에서 입을 착장을 직접 골라주는데, '추성훈 스타일'에 스며든 모태범의 룩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묘하게 이상봉 선생님 느낌이 난다"라며 대폭소합니다.

프로그램 장면 3

홍현희 마저 소개팅 때 저렇게 입고 나가면 상대방이 아는 척도 안 할 것이라며 깊은 한숨을 쉬는 가운데, 발끈하는 모태범에게 추성훈은 "네 생각은 안듣고 싶다"며 '칼차단'을 감행해 연신 웃음을 선사합니다.

프로그램 장면 4

 

소개팅룩의 난 이후 두 사람은 모태범의 집으로 이동해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진다. 추성훈은 "형수(야노시호)와는 어떻게 만났느냐"는 모태범의 질문에 "소개팅으로 만났다"며, "교제한 지 1년 반 정도 지났을 때 '아이를 낳고 싶다'고 본능적인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혀 "상남자다!"라는 반응을 자아냅니다.

이어 사랑과 결혼, 육아에 관한 현실적인 조언이 오간 가운데, 모태범은 추성훈에게 "사랑이가 나 같은 남자를 데려온다면 어떨 것 같아요?"라는 기습 질문을 건네는데요, 모두의 허를 찌른 추성훈의 답변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치솟습니다. 

프로그램 장면 5

제작진은 "오랜 시간 동안 절친 사이로 지내온 두 사람이 서로에게 한 마디도 지지 않는 '티키타가'입담으로, 쉴 새 없는 웃음을 안깁니다. 진정한 '운동부 선후배'의 케미스트리를 뽐낸 두 사람의 만남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습니다. 

 

추성훈은 최근 2년만의 복귀전에서 아오키 신야를 상대로 2라운드 1분 50초만에 TKO승을 거둔바 있습니다. 

추성훈 경기 우승 사진

 

728x90

댓글